반응형
지난번 블루투스 진행에 이어 다음으로 이 두 가지를 합친 작업을 진행했다.
처음에는 블루투스에다가 음성인식을 패키지화 하여 임포트 했을 때 둘 다 먹통이 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분명 합칠 때나 빌드할 때 오류 같은 것은 발견되지 않았는데...
AndroidManifest.xml과 그외 혼합되는 코드들을 수정해 줬는데도... 되지 않았다..
몇 번에 걸쳐 여러 가지 시도했음에도 안돼서 그 반대로 시도하였다. 즉, 블루투스를 패키지로 익스포트 하여 음성인식 프로젝트에 임포트 했더니 되네... -_-;; 왜 되는 거지??..;;;
이전 것은 안되는데 이유를 모르겠고,
지금 것은 되는데 이유를 모르겠다.
어쨌든 되니까 다행이다.
되는 사항을 테스트한 것이 아래의 동영상이다. 잘된다. 야호~...
그리고 PC에서 수신된 데이터는 아래와 같다. 즉, 보낸 데이터를 그대로 출력하였다.
수신된 문자는 추후 예전에 포스트 한 것처럼 아두이노에서 적절히 문자열을 분리해서 제어할 생각이다.
다음에는 이제까지 진행한 것을 점검해 보도록 하고 그다음 절차 사항에 대한 계획을 세워보도록 하며,
아마도 우선적으로 해야 할 것이 아두이노에서 서보모터등을 제어하는 쪽을 테스트하게 될 것 같다.
반응형
'개발 관련 >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음성인식 정보를 블루투스로 전달 서보모터 작동 (0) | 2023.12.07 |
---|---|
Unity 프로젝트 점검 (0) | 2023.12.03 |
Unity 블루투스 연동 (0) | 2023.11.17 |
Unity 음성인식 보완 (0) | 2023.11.09 |
Unity 음성인식 진행상황 (0) | 2023.11.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