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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저장경로를 정하는 것이 3개 정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저장 경로는 각각의 OS에 따라 달리 저장되니 참고용으로 보면 될 것 같다.
1. Application.dataPath
: 프로젝트의 폴더에 저장, /Asset
: [Android Internal] : /data/app/(bundle name).apk
2. Application.streamingAssetPath
: 프로젝트의 폴더에 저장, /Asset/StreamingAsset
: [Android External] : /mnt/sdcard/Android/data/(bundle name)/files
: [Android Internal] : /data/app/(bundle name).apk
3.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OS의 사용자 앱 데이터 폴더에 저장
: C:\User\(user name)\AppData\LocalLow\(company name)\(product name)
: [Android External] : /mnt/sdcard/Android/data/(bundle name)/files
: [Android Internal] : /data/data/(bundle name)/files
기본적으로 이렇다고 하지만 버전이나 기기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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