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관련

(과거게시물) 이벤트 당첨??

by 소서리스25 2023. 3. 18.
반응형

※ 과거 게시물은 현재의 모든 적용사항과 환경이 다를 수 있으며 단순한 기록으로 남깁니다.

현원 DAH-1500 512mb MP3 플레이어 당첨!!

 

이 나이때까지 이벤트라고 해서 당첨된것이 거의 없는 나로서는 좀 황당했다. 때문에 물건 잘못온것이 아닌가 하고 의심도 들었고 신종사기라는 생각도 들었다. 요즘 세상이 워낙 험하다보니 그럴법도 하니까.. 아무튼 mp3가 두개나 왔었다. 때문에 그런 신종사기? 일수도 있다는 것과 잘못왔을수도 있다는 전제하에 반품을 요청했는데 보낸곳 조차 명확하지 않을뿐더러 업체도 잘 모른다고 한다. 

3시간에 걸쳐 전화 통화를 한후 배송 업체에서 일단 조사한뒤에 다시 연락을 준다했다.. 2시간 후 하나로통신에서 전화가 왔다.. 이벤트당첨되었는데 중복으로 두개가 갔다는 것이다. 때문에 한개는 반품시켜달란다... 이런 쀍

당첨이면 진작에 알려주었어야지.. 혼자서 이러쿵저러쿵 생 난리법석을 만들게 하다뉘~.. 상담원은 축하한다고는 했지만 되려 내게 욕먹고 통화를 끊어야 했다..;; 아무튼 그렇게 해서 이벤트 사건은 마무리가 되었다.

 

아무튼 열라 작은 MP3 플레이어를 갖게 되어 기쁘다.. 나의 PSP는 각종 게임과 음악파일 때문에 용량의 압박을 받았는데 이번기회에 음악파일 용량을 MP3 플레이어로 돌릴수 있어 조금은 여유있게 되었다. 후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