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관련/SW, App 관련
(과거게시물) Unity3D에서 자릿수 쉼표찍기
소서리스25
2023. 3. 28. 19:47
반응형
※ 과거 게시물은 현재의 모든 적용사항과 환경이 다를 수 있으며 단순한 기록으로 남깁니다.
Unity3D에서 자릿수 쉼표 찍기
개발에 잘 활용해 보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double value; value = 123;
Console.WriteLine(value.ToString("00000"));
// Displays 00123 value = 1.2;
Console.WriteLine(value.ToString("0.00", CultureInfo.InvariantCulture));
// Displays 1.20
Console.WriteLine(value.ToString("00.00", CultureInfo.InvariantCulture));
// Displays 01.20 Console.WriteLine(value.ToString("00.00",
CultureInfo.CreateSpecificCulture("da-DK")));
// Displays 01,20 value = .56;
Console.WriteLine(value.ToString("0.0", CultureInfo.InvariantCulture));
// Displays 0.6 value = 1234567890;
Console.WriteLine(value.ToString("0,0", CultureInfo.InvariantCulture));
// Displays 1,234,567,890
Console.WriteLine(value.ToString("0,0", CultureInfo.CreateSpecificCulture("el-GR")));
// Displays 1.234.567.890 value = 1234567890.123456;
Console.WriteLine(value.ToString("0,0.0", CultureInfo.InvariantCulture));
// Displays 1,234,567,890.1 value = 1234.567890;
Console.WriteLine(value.ToString("0,0.00", CultureInfo.InvariantCulture));
// Displays 1,234.57
|
cs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