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관련/SW, App 관련
(과거게시물) 심비안에 썼던 코드를 유니티로 코딩 할 것..
소서리스25
2023. 3. 27. 01:01
반응형
※ 과거 게시물은 현재의 모든 적용사항과 환경이 다를 수 있으며 단순한 기록으로 남깁니다.
심비안에 썼던 코드를 유니티로 코딩 할 것
가장 중요한 3번째 코드를 변환하는 작업이다.. 바로 아래 것들...
(지금생각해보면 어떻게 만들었는지 기억 안난다;;;), 알고보면 단순하다..ㅡㅡ;;;
특징으로...
잘 만들어 놓으면 다른 4~5지선다형 객관식 문제는 쉽게 적용할 수 있으며 문제의 수도 지정가능하다...
또한 답이 항상 같게 지정되지만 위치는 문제를 풀때마다 다르다.
영어에도 적용가능하고 한글문제에도 적합한 어플이 될 수 있겠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
stop();
for (i=0; i<words; i++) { // 현재의 단어 수를 지정위치로 초기화
this["w"+i]._x = -300;
this["abcw"+i]._x = -300;
}
wd0._visible = false; // 초기 정답으로 실행시 숨기기
gohome.onRelease = function () {
gotoAndStop(2);
}
var val=0, val1=0, val2=0, val3=0, c=0;
wd1._xscale = wd2._xscale = wd3._xscale = 100;
c = int(random(1));
if (c < 1) {
wd0 = this["w"+wdvar];// 첫번째 정답을 링크
wd2a = (wdvar+1);// 두번째 중복 정답 숫자입력. 예) A는 0과 1이 해당
wsnd0 = this['snd'+wdvar];
} else {
wd0 = this["w"+(wdvar+1)];
wd2a = wdvar;
wsnd0 = this['snd'+(wdvar+1)];
}
function _val_analy() {
val = int(random(words)); // 0~5 6개 단어 테스트 (전체 단어 설정시 사용)
}
_wd1();
function _wd1() { // 정답외의 2번째 보기 설정
_val_analy();
val1 = val;
if ((val == 0) or (val1 == wd2a)) { // 1이면 정답과 중복되므로 다시
_wd1();
}
wd1 = this['w'+val1];
wsnd1 = this['snd'+val1];
_wd2();
}
function _wd2() { // 정답외의 3번째 보기 설정
_val_analy();
val2 = val;
if ((val2 == 0) or (val2 == wd2a) or (val2 == val1)){
_wd2();
}
wd2 = this["w"+val2];
wsnd2 = this['snd'+val2];
_wd3();
}
function _wd3() { // 정답외의 4번째 보기 설정
val3 = val;
if ((val3 == 0) or (val3 == wd2a) or (val3 == val1) or (val == val2)){
_val_analy();
_wd3();
}
wd3 = this["w"+val3];
wsnd3 = this['snd'+val3];
}
wd1.onPress = function() {
wsnd1.start(0, 1);
wd1._xscale = 80;
_op = 0;
function _opF() {
if (_op < 4) {
_op += 1;
wd1._xscale += 5;
} else {
_root.waitagian = setInterval(_root._interval_again, 1000); // 1000 = 1초간 대기
clearInterval(_loop3);
}
}
_loop3 = setInterval(_opF, 2);
}
wd2.onPress = function() {
wsnd2.start(0, 1);
wd2._xscale = 80;
_op = 0;
function _opF() {
if (_op < 4) {
_op += 1;
wd2._xscale += 5;
} else {
_root.waitagian = setInterval(_root._interval_again, 1000);
clearInterval(_loop3);
}
}
_loop3 = setInterval(_opF, 2);
}
wd3.onPress = function() {
wsnd3.start(0, 1);
wd3._xscale = 80;
_op = 0;
function _opF() {
if (_op < 4) {
_op += 1;
wd3._xscale += 5;
} else {
clearInterval(_loop3);
_root.waitagian = setInterval(_root._interval_again, 1000);
}
}
_loop3 = setInterval(_opF, 2);
}
function _interval_again() {
clearInterval(waitagian);
}
_root['abcw'+abcdvar].onPress = function() {
// 발음 사운드 플레이
}
// 4개의 버튼은 미리 정해져 있으나 위치는 바뀐다.(랜덤) <-가장 처음 로딩
// 1개의 정답을 제외한 나머지 3개는 랜덤수에 의해 불러온다.
wd0._x = wd1._x = wd2._x = wd3._x = 520;
wd0._y = wd1._y = wd2._y = wd3._y = 0;
// 50, 120, 190, 260
var locat01 = locat02 = locat03 = locat04 = locat = 0;
wd0.swapDepths(11);
wd0.onPress = function() { // 기본정답은 0으로 변경함.
if (_result == 0) {
wsnd0.start(0, 1);
wdvar += 2; // 다음수 정답값
abcdvar += 1;
if (abcdvar >= 26) {
gotoAndStop(5);
} else {
wd0._x = 440;
_root.wait = setInterval(_root._interval, 900); // 1000 = 1초간 대기
_result = 1; // 결과중복실행방지
}
} // _result close
}
function _interval() { // 1초간 대기했다가 진행
right.start(0, 1);
clearInterval(wait);
gotoAndStop(4);
}
_01();
function _01() {
_locat();
locat01 = locat;
wd0._y = locat01;
// wd0._visible = true;
this["abcw" + abcdvar]._x = 200;
// this["abcw" + abcdvar]._visible = true;
_02();
}
function _02() {
_locat();
locat02 = locat;
if (locat01 == locat02) {
_02();
}
wd1._y = locat02;
// wd1._visible = true;
_03();
}
function _03() {
_locat();
locat03 = locat;
if ((locat01 == locat03) or (locat02 == locat03)) {
_03();
}
wd2._y = locat03;
// wd2._visible = true;
_04();
}
function _04() {
_locat();
locat04 = locat;
if ((locat01 == locat04) or (locat02 == locat04) or (locat03 == locat04)) {
_04();
}
wd3._y = locat04;
// wd3._visible = true;
}
function _locat() {
locat = random(4);
if(locat == 0) {
locat = 40;
} else if(locat == 1) {
locat = 120;
} else if(locat == 2) {
locat = 200;
} else if(locat == 3) {
locat = 280;
}
}
|
cs |
반응형